단정바이오, ‘중 PCH·인니 ICI’서 기능성 천연물 공개

//단정바이오, ‘중 PCH·인니 ICI’서 기능성 천연물 공개

단정바이오, ‘중 PCH·인니 ICI’서 기능성 천연물 공개

천연추출물 소재 전문기업 단정바이오(대표 정의수)가 동남아 시장의 문을 적극 두드리면서 잇따른 성과를 거두고 있다.

단정바이오는 최근 중국 ‘2018 PCHi'(Personal Care and Homecare Ingredients)와 인도네시아 ‘2018 ICI'(Indonesia Cosmetic Ingredients)에서 화장품 원료 물질을 공개했다.

단정바이오 관계자는 “올해엔 16종의 신제품을 출시·공개함으로써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며 “30여개 업체와의 기술 미팅을 통해 2018년 연간 공급 계획을 확정 지었다”고 말했다. 또한 “특히 중국 딜러들이 뜨거운 도시 환경에 맞춘 열노화 억제 원료 ‘수딩쿨러'(Soothing Cooler)를 개선한 제품에 큰 관심을 보였다”고 했다.

단정바이오는 이번에 이퀄 성분(식물성 에스트로겐)을 함유한 ‘디파이토젠'(D-Phytogen)도 선보였다. 디파이토젠은 3년간 연구·개발한 신규 특허 원료 ‘W2S-100’을 유산균 발효해서 생성한 물질로, 주름 개선과 미백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단정바이오는 관계자는 “2014년부터 중국, 태국, 인도네시아 전시회에 꾸준히 참여해 국내 천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며 “5월부터 중국 바이어 초청 로드쇼 및 미국 전시회, 영국 제품설명회를 진행해 해외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

정의수 단정바이오 대표는 “동결건조시스템을 현재의 3배 수준으로 증설하고 연구원도 연내 30명으로 확대해서 국내외 화장품 원료 수요에 대응할 계획”이라며 “우수한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고품질 원료를 공급함으로써 글로벌 천연물 추출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By | 2018-07-30T15:23:46+00:00 7월 30th, 2018|뉴스|0 Comments

Leave A Comment